티스토리 뷰

슈프림 서울 도산에 아시아에서 일본 다음으로 국내 첫 매장 오픈

슈프림도산서울점
슈프림도산서울점 매장 오픈


주소: 서울특별시 강남구 신사동 648

공식 홈페이지: http://supreme.com/

전화번호: 02-2138-0948

구글지도 플러스코드: G2FP+RH 서울특별시

 

 


+ 현재 정보로는 08/19~21일 예약은 모두 마감된 상태이며 추후 일정은 슈프림 가게 외벽을 통해 정보를 공지할 예정이라 합니다.


오픈일은 2023년 8월 19일. 전 세계 15개의 매장을 보유한 슈프림의 16번째 매장입니다.

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 국가다.

현재 서울 곳곳의 옥외 전광판에는 슈프림 서울 스토어에 관한 광고물이 게재된 상태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.

하나의 브랜드를 넘어 '슈프림'이라는 문화를 만들어버린 그는 누구인가?

슈프림의 설립자 제임스 제비아(James Jebbia)는 스투시 멤버 중 하나였다.

숀 스투시와 함께 스투시를 이끌었으나, 숀 스투시가 패션업계를 떠나면서 그 역시 스투시와 결별하였다.

이후 거리를 장악한 스케이트보더들을 위한 매장을 오픈하기로 결심한 뒤 세상에 슈프림을 내놓게 되었다. 그의 분명한 목표는 단 하나, 스케이터들을 위한 브랜드이자 공간을 만드는 것.

그는 지역 스케이터를 매장 직원으로 고용하고, 매장에서는 자유로이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그들의 문화를 마음껏 향유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.

가히 혁명적인 발자취로 슈프림만의 문화를 만들었고, 이어 많은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굳건히 했습니다.

2019년, 제임스 제비아는 <GQ>와의 인터뷰에서 "슈프림의 성공 요인은 매장 주변에 있던 스케이터들에게 있다"라고 말하며 스케이트보드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그들을 위한 옷을 만들었기에 지금의 브랜드가 탄생했다고 설명했다.

▼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'슈프림'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현재 예약은 슈프림 스토어 외벽에 일정을 공지한다고 합니다. 

또한, 슈프림 한국 온라인 스토어에 대한 별다른 공지는 없는 상태입니다. 

 

 

 

반응형